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Curation/사고

나이키 문레이서 QS 마운틴블루 BV7779

by 리뷰중독 2021. 4. 7.
728x90

안녕하세요 리뷰중독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예전에 구매해서 아직까지도 잘 신고있는 나이키 문레이서 QS 마운틴블루입니다.

문레이서(Moon Racer)라는 이름에 걸맞게 미친듯한 착화감을 가진 친구입니다.

실제로 신어보면 달을 걷는 것처럼 사뿐사뿐 걷는 듯한 느낌이 들어요

제가 구매한 색상은 마운틴블루이고, 품번은 BV7779입니다.

 

나이키는 박스부터 소장욕구가 뿜뿜하는 느낌입니다

ㅇㅈ? ㅇㅇㅈ~~

 

저는 발볼이 넓어서 발길이는 265에서 270인데 운동화는 275에서 280 신습니다.

문레이서 사이즈는 280으로 겟했어요

색깔 진짜 영롱하죠?

쩅한 블루와 깊은 주황색이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나이키 문레이서 마운틴블루예요

박스를 열자마자 빛이나는 문레이서때문에 눈을 제대로 뜨지 못했다는 소문이...

꺼내서 데코(?) 해봤어요

인스타 감성으로다가 ㅎㅎ;

사진 찍을만한 데가 이불 위에 밖에 없어서 이불 위에서 찍었더니 갬성이 약간 부족하네요

나이키 문레이서를 구매하면 좋은점!!

이렇게 신발을 담을 수 있는 신발가방을 같이 줘요!!

대박이죠?

저 신발가방을 가지고 여행 때 아주 유용하게 신발넣고 다녔답니다. ㅎㅎ

 

미친듯이 편안한 착화감을 가진 나이키 문레이서

혹시 오래 걷거나 발바닥이 쉽게 피로하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 문레이서 착샷은 아래 포스팅 참고 🔽🔽🔽

homeinteriormerchandiser.tistory.com/40?category=972052

 

나이키 문레이서 블루 코디

상의 : 무인양품 하의 : 라퍼지스토어 신발 : 나이키 문레이서 QS 마운틴블루 시계 : 카시오

homeinteriormerchandiser.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