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Curation/사고

사당역 수제 케이크 추천

by 리뷰중독 2021. 4. 4.
728x90

드디어 봄이 왔어요~!~!🌞🍀☘🌲🌲🌳🌸🌸🌸🌸

 

겨울 po극we혐r인 저는 봄이 오기만을 기다렸는데, 여러분들은 어떠셨나요??????/

 

봄도 오고 벚꽃도 폈겠다, 피크닉을 갔어요~!!~!

 

피크닉에는 맛있는 음식들이 필수죠

 

그래서 제가 오늘 소개해드리고 싶은 음식은 언제나토요일의 수제케이크입니다.

 

크림치즈오레오(?)였던 것 같아요...(제가 예약안해서 정확한 이름은 모르겠고, 크림치즈랑 오레오가 들어간 것만 기억함요;;)

 

https://place.map.kakao.com/1211623071

 

언제나토요일

서울 서초구 방배천로6길 33-1 201호 (방배동 465-6)

place.map.kakao.com

요즘 핫한, 그리고 계속 젊어지고 있는 사당역 파스텔시티 뒤쪽 골목 어딘가에 위치했어요

 

초행길이신분은 헤메실 수 있으니 지도 열심히 보시면서 가세요 ㅎㅅㅎ

언제나토요일은 2층에 위치해있고, 저렇게 간판만 덩그러니 있어요...

아무래도 수제케이크집이고 픽업하는 형식으로 판매하니까 2층에 위치하고 찾기 어렵다는 점이 있네요.

하지만 도착하면 예쁜 케이크를 주시니 걱정 노노

사당역에서 쭉 걸어오셔서 빌딩 앞쪽말고 빌딩을 끼고 왼쪽으로 돌면 문이 보입니다

 

Always Saturday 레알매일이토요일이면 얼마나 좋을까요???

평범한 직딩으로써 너무 공감되네요 😥😥

 

올라가면 노란문이 하나 더 보입니다.

거의 다 왔어요!!

ㅎㅇㅎㅇ

언제나토요일 도착

문을 열고 들어가주면 됩니다.

두근두근 예약한 케이크가 잘 나왔을까요?!?!

 

 

ㅁㅊㄷㅁㅊㅇ

사장님 솜씨 무엇?

만들어주셔도 너무 잘 만들어주신거 아니냐며...

쪼꼬만 놈이 비싸기는 엄청 비싸지만,

그 값어치하네요...

레터링케이크답게 레터링까지 예쁘게 해주셨어요 !!

 

이 날은 과천 서울대공원에 피크닉을 갔었는데요

언제나토요일 레터링케이크덕분에 피크닉갬성도 뿜뿜했어요

 

 

ㅁㅊㄷㅁㅊㅇ 샐러드랑 조화 ㅁㅊㄷㅁㅊㅇ

저희가 주문한건(엄연히 말하면 친구가 주문하고 저는 픽업만 ^^;;) 크림치즈 오레오였어요.

크림치즈와 오레오의 환상의 조합....😋😋😋

포스팅 쓰면서도 침고이네요 침고여;;;

 

다음에도 재사용의사 100%인 언제나토요일이예요

여러분도 피크닉이나 특별한 기념일 때 언제나토요일에서 나만의 레터링케이크 어떠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