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Curation/사고

남자 슬랙스 추천 인생 바지

by 리뷰중독 2021. 4. 13.
728x90

무야~호

안녕하세요 리뷰중독입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제품은 엠비오 슬랙스 마실팬츠 21SS 애쉬그레이입니다. 엠비오 마실팬츠 슬랙스는 슬랙스 유목민이던 저를 정착하게 만들어준, 신의 구원이랄까, 제가 요즘 애정하는 제품입니다. 진짜 핏도 예쁘고 편하기도 엄청 편해서 여러분들께 꼭!! 소개드리고 싶었어요. 인생 바지 인생 슬랙스를 저 혼자는 입을 수 없으니 공유해요 !!

 

일단 엠비오가 어떤 브랜드인지 모르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엠비오는 삼성물산 남성 브랜드로 20대에서 30대 남자들이 입기 좋은 컨템포러리한 느낌의 의류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예전에 디젤매니아에서 남성의류라인으로 솔타시지지엠티커라고 있었는데 제 기억상 아마 엠이 엠비오 였던 것 같아욬ㅋㅋㅋㅋㅋㅋ
그 당시에는 엠비오도 오프라인매장이 있었는데, 잘 안돼서 사업을 접으려 했었대요! 그런데 온라인판매만 진행하는 식으로 사업방식을 바꿨고, 한 19년쯤부터 다시 사업이 성행하기 시작했어요.
어떻게 보면 디지털전환(DT)을 잘 한 의류브랜드라고도 할 수 있겠네요!!

제품소개

제가 구매한 제품은 엠비오의 스테디셀러 슬랙스입니다. 엠비오 팬츠는 크게 두 라인으로 나눌 수 있어요.
1. 베이직 라인
2. 마실팬츠 라인

베이직 라인은 슬림핏이고, 마실팬츠 라인은 테이퍼드 핏이예요.
저는 허벅지가 있는 편이라 슬림핏은 항상 실패했기때문에, 고민하지도 않고 마실팬츠를 구입했어요.

엠비오 슬랙스 마실팬츠는 판매량이 많은 것처럼 정말 인생바지라고 감히 말씀드리고 싶어요. 그러면 제품 상세 샷 함께 봐요~!~

 

상세샷

 

실제 제품사진



저는 178 72로 30 구매했어요

엠비오 마실팬츠 슬랙스의 큰 장점은 기장을 선택할 수 있다는 사실!!
바지샀는데 기장이 너무 길어서 수선해야하는 경우가 종종 있잖아요?
하지만 엠비오 슬랙스는 허리사이즈 하나마다 3가지의 기장이 있어 자기 체형대로 선택이 가능해요!!


엠비오 마실팬츠 슬랙스의 매력포인트

또 다른 매력포인트는 바로 슬라이딩후크입니다. 허리가 30이지만 살찌면 슬라이딩후크가 알아서 바지 허리 사이즈를 넓혀줘요... 저는 허리가 얇은 편이라 아직 사용되진 못했지만 나중에 살쪄도 이 슬랙스는 계속 입을 수 있겠네요🥳

 

로고

로고도 깔끔해서 미니멀하고 도시적인 느낌 뿜뿜이예요

 

만약 아직 바지 유목민 슬랙스 유목민이다 싶으신분들에게 강추하는 엠비오 마실팬츠 슬랙스입니다 👍🏽👍🏽


(삼성물산이랑 엠비오는 나한테 마일리지 줘야한다 ㅇㅈ? ㅇㅇㅈ~~)

 

링크는 여기에
www.ssfshop.com/MVIO/main?brandShopNo=BDMA04A09&brndShopId=HMBMK&dspCtgryNo=#

 

 

SSF SHOP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찾는다면!

www.ssfshop.com


이상 삼성물산 엠비오 슬랙스 내돈내산 리뷰였어요

그럼 2000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