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Curation/사고

카카오톡 선물 추천 톤28 친환경 고체비누

by 리뷰중독 2021. 4. 22.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리뷰중독입니다.

 

최근에 저 포함 4명의 친구들이 있는 카카오톡 단톡방에서 랜덤선물게임을 했어요 ㅎㅎ

키워드는 친환경으로 해서 친환경 제품들을 선물하고 선물받았답니다.

그래서 이번 제품리뷰는 내돈내산은 아니고 친돈내쓰(친구가 돈내가 내가 쓴) 리뷰입니다 ^^;;

 

저는 운좋게도 톤28의 친환경 고체비누에 당첨됐어요 ㅎㅎ

직접 써보고 후기 공유해요 ㅎㅎㅎ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너무 다양한 제품들이 있어서 항상 고민했는데,

친환경 고체비누는 선물로 진짜 좋은 선택같아요 !

 

포장지

포장지부터 친환경 스멜이 뿜뿜이지 않나요?

재활용 가능하다는 표시가 눈에 띄네요

 

제가 받은 친환경 고체샴푸는 톤28 이라는 브랜드였는데요

 

톤28은 검색해보니까 친환경 브랜드로 이미 유명한 브랜드였어요 !

 

톤28 소개를 살펴보니,

'우리회사는 맞춤형 화장품 구독서비스 회사로서 현재 올해 설립 후 국내 최대 클라우드 펀딩사이트에서 종합 1위 , 뷰티미용분야에서 통합 1위를 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하는 뷰티 스타트업 중 하나이며 글로벌 런칭을 준비 중에 있습니다.'

 

세계 친환경 시장을 노리는 브랜드였네요 ㅇ0ㅇ

 

제품 소개

 

 

제가 친구에게 선물받은 것은 S19 바오밥 나무 오일 고체샴푸였어요 !

 

톤28 홈페이지를 들어가보니 비건 고체샴푸는 S18부터 S21까지 있었어요

S1부터 S17은 원래부터 없었던 걸까요?!?!

 

홈페이지가 깔끔해요

비건 제품을 만드는 회사답게 홈페이지도 깔-끔 그 자체.

 

내부 포장

겉 포장지를 뜯으니 비누를 감싼 포장지가 있었는데요

누가 봐도 바오밥 나무와 관련된 걸 알 수 있겠네요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너무 좋았던 건 겉 포장지를 까자마자 바오밥 나무 향(?)이 솔솔 풍겼어요.

향이 너무너무 좋습니다 !!

뒤에는 제품에 어떤 원료가 들어있는지 적혀있어요.

근데 긴머리용이네요 ?!

나 머리 짧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주면 감사하게 사용하는게 인지상정이죠

 

제품샷

비누색은 이렇고요 포장을 완전히 뜯으니 진짜 향이 풀풀 나는게,

향만 맡아도 힐-링 했어요 ㅎㅎ

톤28 친환경 고체비누라는 아이덴티티를 확실하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굿굿

 

받자마자 바로 사용해봤는데요

일단 머리에 비누칠을 많이 했는데도 거품이 엄청엄청 많이 나와요 !!

오히려 액체샴푸보다 양도 적게 사용했는데도 말이죠 !!

이 점이 너무 맘에 들었고요

 

실제로 머리에서 비누향이 많이 나지는 않는 것 같아요

제가 머리가 짧아서 그런가봐요 

 

비누향 느끼려고 머리 길러야할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환경에 관심 있으시거나, 고체샴푸를 사용해보고 싶으신 분들, 카톡 선물을 뭐해야 할지 고민되는 분들

톤28 비건 고체비누는 어떠실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