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Curation/먹고

사당돈 사당역 맛집 돼지고기 특수부위 전문점

by 리뷰중독 2021. 5. 28.
728x90

Hi 에이치아이~ 안녕하세요

리뷰중독입니다.

 

요즘 외식이 뜸해서...

포스팅도 뜸해졌어요 ㅜㅜ

 

오랜만에 외식을 하게돼서 포스팅하려고 열심히 사진찍어왔습니다 ㅎㅎ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사당역에 위치한 사당돈이라는 돼지고기 맛집입니다.

사당돈을 가게 된 이유는 사당역 고기집을 찾다가 이름이 딱 '사당돈'이라길래 꽂혀서 갔습니다 ㅎㅎ

(브랜드네이밍의 중요성)

 

https://place.map.kakao.com/1763359877

 

사당돈

서울 동작구 사당로30길 159 1층 (사당동 1042-4)

place.map.kakao.com

저희는 평일 7시반쯤 도착했는데

왠걸,,, 평일인데도 웨이팅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한 30분정도 기다리고 겨우 들어갔습니다.

날씨가 좋아서 기다렸지 아니였으면 어후어후 ^^;;

사당돈은 일단 고기부터 말씀드리자면 오겹살, 목살, 등심덧살 다아ㅏㅏ 맛있었습니다.

괜히 평점이 높은게 아니더라고요 !!(요즘은 다 높지만)

 

보이지는 않지만 메뉴판이 벽에 있어요...

LYDD품종이라는 단어도 눈에 띄네요.

여전히 뭔지 모르겠고요~~

우리한테 중요한 건 저런게 아니라 맛이니까요 공감하시죠? ^^;;

 

저는 가서 일단 오겹살 1인분 목살 2인분 시켰습니다.

꿀팁 : 목살은 처음에 주문 시 무조건 2인분 이상 시켜야해요 !!

 

목살 두툼한거 보이시나요?

꼭 제 목살만큼의 두께네요 껄껄

동족의 목살을 먹는다는게 갑자기 죄스러워지는 저녁이었습니다.

하지만 맛있어보이는건 못 참죠... ^^;

 

사장님이 목살 3덩이를 듬성듬성 툭하니 불판위에 올려줍니다.

그리고 처음 고기는 구워주시는데요

와... 다시 보는데도 육즙을 머금은 목살이 침을 꼴깍 넘어가게 만드네요

 

사당돈의 특이한 점은 고기와 함께 꽈리고추가 나오는겁니다.

꽈리고추는 적당히 매콤해서 고기의 느끼함을 싸악 잡아주더라고요.

처음 먹어봤지만 최고의 페어링이었습니다 ㅎㅎ

 

사당돈의 목살은 여느집의 그것고 확연히 달랐어요

고기가 질기지 않고 적당히 익어 삼겹살, 오겹살처럼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최고최고

 

목살 잘하는 집이 진짜 맛있는 고기집인거 다들 아시죠??

고기가 너무 맛있어 냉면과 함께 먹고 싶어 목살 한 점 먹고 바로 물냉과 비냉도 시켰어요 ㅎㅎ

그리고 오겹살도 구워먹었습니다.

오겹살도 굿굿

친구들은 오겹살이 더 맛있었다고 하네요

저는 목살 한표 ^^;;

 

네명이서 8인분 뿌시고 나왔습니다 ㅎㅎ

 

사당역 고기집 사당돈가서 맛있는 고기 한번 먹어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