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Curation/먹고

카카오톡 선물 추천 무설탕 슈퍼잼

by 리뷰중독 2021. 5. 16.
728x90

안녕하세요 리뷰중독입니다.

 

요즘 약속도 없고 소비한 것도 없다보니 포스팅에 소홀했어요

 

오랜만에 포스팅하네요 ㅎㅎ

 

이번 포스팅은 카카오톡 선물 추천입니다.

 

제가 추천해드리는 선물은 바로 수퍼잼이라는 브랜드의 잼인데요

영국의 프레이저도허티(?)라는 창업자가 만든 무설탕 잼입니다.

 

제가 친구한테 선물 받고 직접 먹어보고 맛있어서 남기는 후기입니다.

슈퍼잼 세트는 총 3가지의 맛이 들어있어요

 

선물로 좋은 점은 슈퍼잼이 무설탕이라는 점에서 먹으면서 건강도 챙길 수 있고,

구매하면 행복얼라이언스를 통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아이들을 도울 수도 있는 일석이조의 선물이기 때문입니다!!

 

저는 갓 구운 베이글과 함께 세가지 맛중 블루베리잼을 먹어봤습니다.

열심히 베이글에 발라줍니다 ㅎㅎ

보시면 블루베리 덩어리가 통채로 들어있어요!!

먹으면서 블루베리가 씹히는 식감도 느낄 수 있습니다.

완-성

먹어보니까 맛이 자극적이지 않고 적당히 달아 제 입맛에 너무나도 잘 맞았습니다 ㅎㅎ

아침이나 간식으로 토스트나 베이글과 함께 슈퍼잼을 발라먹으면 최고겠네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고요.

카카오톡 선물로 좋은 슈퍼쨈 추천드립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