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Curation/먹고

건대입구역 마라탕이 맛있는 맛집

by 리뷰중독 2021. 6. 26.
728x90

안녕하세요 리뷰중독입니다.

 

지난 주말 제가 최근 수강하던 국제자격증 바리스타 시험이 끝나고 팀원들과 함께 점심을 먹었는데요

학원이 건대입구역쪽에 있다보니 중국음식 맛집들이 많아 그 중에 하나를 갔습니다.

 

바로 라화쿵부 건대입구역점을 갔는데요

 

http://kko.to/MKcO5fpfM

 

라화쿵부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30길 42

map.kakao.com

 

주소 :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30길 42 (우)05072

전화번호 : 02-462-7778

영업시간 : 00:00 ~ 24:00 (기존에는 24시간 영업했으나, 현재는 특수한 상황이라 다를거예요)

 


다른 라화쿵부 지점보다 규모가 크고, 인테리어가 깔끔합니다.

마라탕 가게들이 맛은 있는데 청결해보이지 않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라화쿵부 건대점은 그러질 않아 좋았어요!!

 

저는 중국에서 거주 경험이 있어 마라탕 맛에 스스로도 인정할만큼 약간 까다로운데,

라화쿵부는 반은 가기때문에 자주 옵니다. (인생마라탕집이 있지만 비밀 ^^:;)

 

저희는 백탕 마라탕과 조금매운맛 마라탕 그리고 꿔바로우 시켰습니다.

 

4명이서 갔기에 이정도면 환상의 조합 ㅇㅈ? ㅇㅇㅈ~

 

4명중 3명이 맵찔이었기에 백탕은 필수였답니다.

사실 백탕은 먹어본적이 없긴했어요.

'마라'탕인데 마라맛이 없으면 그냥 탕이니까요 ^^;;

 

그런데 라화쿵부 건대점 조금매운맛은 맵찔이에게도 조금 맵더라고요!!

백탕이 없었다면 배아파 죽었을거예요 ㅎㅎ

 

앞접시에 백탕 30 : 조금매운맛탕 70으로 섞어 먹으니 딱 좋았습니다.

추천추천

 

김이 폴폴 나는거 포착완료 ㅎ

 

꿔바로우는 국룰이죠 

꿔바로우는 중국에서 먹던 그 시큼한 맛이 제대로였습니다.

꿔바로우 먹을 때마 첫 입은 식초향 때문에 켁켁대야 맛에 오리지널리티가 살아있는거라고 생각하거든요 ㅎㅎ

백탕은 얼마나 담았는지 접시가 거의 수영장 풀장으로 수영해도 될 정도였어요 ^^;;

결국 배불러서 다 먹지 못했다죠

 

조금매운맛과 백탕의 조화가 좋았던 라화쿵부 건대점이었습니다.

 

다들 이번 주말 마라탕 한사바리 하세요!!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