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Curation/먹고

롯데백화점 본점 푸드코트 맛집 추천 을지로입구역 직장인 점심으로 소바식당 텐동식당

by 리뷰중독 2021. 6. 7.
728x90

안녕하세요 리뷰중독입니다.

 

오늘은 텐동리뷰입니다.

 

네?

 

뭔가 이상하다고요?

 

맞아요

 

이틀 연속 텐동 리뷰입니다.

 

제가 텐동의 맛을 알아버렸거든요 ^^;;

 

그래서 오늘은 점심으로 텐동을 또 먹었습니다.

 

http://naver.me/xB4RtgQo

 

소바식당(텐동식당) 롯데백화점 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2 · ★4.42

m.place.naver.com

카카오맵에는 아직 등록이 안되어있네요

 

(이래서 네이버지도가 무거워도 쓸 수밖에 없는 이유입니다...)

하지만 지도만 보면 소바식당이 정확히 어디있는지 확인하기가 어려워요.

 

소바식당을 바로 찾기 위해서는 지하보도 8번 출구로 들어가 푸드코트로 바로 들어갈 수 있는 길을 이용하는 거예요.

지하보도 8번 출입구로 들어가, 푸드코트로 직진하면 바로 앞에 있는 가게가 바로 소바식당(텐동식당)입니다.

 

롯데백화점 본점 입구통해 들어가지말고, 이쪽으로 들어가시는게 훨씬 빨라요!!

 

////////////////////////////

 

 

텐동은 각종 재료들을 튀겨 밥과 함께 먹는 일식 메뉴입니다.

평소 우리가 먹는 튀김재료말고 신선한 야채 또는 김까지 튀겨서 주다보니 색다르고 다양한 튀김을 즐길 수 있는

메뉴입니다. ㅎㅎ

 

 

소바식당, 텐동식당의 냅킨입니다.

글씨체가 맘에들어서 찍었습니다.

 

저는 가라아게텐동을 시켰어요

 

가라아게 텐동에는 김, 가지, 가라아게, 단호박, 꽈리고추, 이름모를야채 그리고 계란튀김이 들어있었습니다.

 

텐동의 매력은 플레이팅부터가 아닐까요

 

그릇에 정갈하게 담겨옵니다. 사진찍기도 좋네요 ㅎㅎ

 

소바식당 텐동식당의 특이점은 바로 앞접시를 따로 주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보통 텐동 식당들은 앞접시를 주는데 왜 안줄까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굳이 없어도 괜찮았어요

다른 가게들에 비해 그릇이 좀 더 깊고 컸기때문인 것 같습니다.

 

근접샷입니다.

 

윤기가 흐르는 튀김들이 반겨줍니다.

보통 텐동은 새우튀김이 메인으로 들어가있는데,

새로운 시도를 해보고자 가라아게텐동을 시켰습니다.

가라아게는 치킨튀김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과감한 노출샷

 

각종 튀김들이 부끄러워하네요

소바식당 텐동식당은 정말 다른 텐동과는 다른 점이 많습니다.

 

밥에 후리카게가 뿌려져있습니다.

후리카게는 정말 밥도둑이죠.

깔끔히 먹지 않고는 못 배깁니다.

 

특히 텐동식당의 텐동이 좋았던 점은 계란튀김이었습니다.

계란을 튀기다니..?

그런데 그걸 튀기더라고요.

 

일본식 계란말이를 깔끔하게 튀겨 나오는데, 일본식 계란말이 특유의 달짝지근함과 튀김의 바삭함이

어우러져 먹으면서 절로 미소가 짓게되더라고요.

 

또한 이름모를야채는 이름을몰라서인지 더 맛있었습니다.

제가 야채쪽은 문외한이라 잘모르겠지만, 여태 먹어본 텐동튀김중에 가히 최고였다고 말하고싶네요.

 

아쉬웠던 점은 가라아게였습니다.

가라아게텐동에서 가라아게가 아쉬우면 탈락아니냐 생각할 수 있겠네요.

가라아게가 조금만 덜 기름졌다면 최고의 메뉴였을거예요.

하지만 다른 재료들이 신선하고 맛이 좋아, 단점을 충분히 가렸습니다.

 

롯데백화점 본점 푸드코트에는 정말 다양한 가게들이 있고, 어느정도 보장된 가게일 것입니다.

하지만 텐동식당 한번은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다양한 튀김들을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각색한 느낌이라 더욱 좋았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