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Curation/즐기고

태닝샵 추천 아이러브탠

by 리뷰중독 2021. 4. 27.
728x90

안녕하세요 리뷰중독입니다.

 

저는 작년부터 기계태닝을 했었어요

바다와 여름을 좋아하는 저로썬 태닝은 줄곧 해보고싶었던 것이었는데요

 

작년에 정부보조금을 받아 태닝샵에 일부 사용했었습니다 ㅎㅎ;;

 

사실 우리나라는 하얀 피부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고, 일반인들이 태닝을 해야하나? 라는 인식도 있어

기계태닝에 대한 인식도가 낮은편인데요(저도 그랬고요)

 

외국은 아시다시피 태닝한 구릿빛 피부는 섹시한 외모의 우선순위이죠

해운대만 가더라도 외국인 친구들이 해변가에서 태닝하고 있는 경우도 많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포스팅은 제가 다니고 있는(곧 사용 횟수 끝나지만) 태닝샵인 아이러브탠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아이러브탠은 태닝샵 프랜차이즈로써 다양한 곳에 지점이 있어요

제가 다니는 곳은 거주지역 근처인 아이러브탠 이수점입니다.

 

https://place.map.kakao.com/20495971

 

아이러브탠 이수점

서울 서초구 동광로12가길 34 2층 (방배동 1647)

place.map.kakao.com

아이러브탠은 태닝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예요

그래서 이수점 말고도 다양한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꽤나 큰듯요 !)

아이러브탠 이수점은 건물 2층에 위치해있어요

 

올라가는 계단에는 태닝샵 느낌 풀풀하는 인테리어(?) 소품들이 비치되어 있고요

 

 

태닝잘됐는지 확인해보라고 거울도 있나봐요 ^^;;

 

태닝해서 섹시한(어쩌면 몸이 좋아서 섹시한) 형누나들이 반겨줍니다 ^^;;

 

태닝샵을 들어가면

 

데스크에서 사장님한테 인사를하고

방명록 작성,

열체크 해줍니다.

 

그리고 태닝로션을 받고 태닝룸 안에 들어가요

아이러브탠은 태닝로션 보관을 해줘서

따로 들고다니지 않아도 됩니다.

 

 

태닝기계

태닝룸안에 들어가면 가장 중요한 우리의 태닝기계가 기다리고 있어요

태닝기계 내부는 태닝을 도와줄 램프들이 빽빽히 꽂혀있습니다

저거 하나당 5만원 이상이니까 조심하셔야 해요

(저는 여태까지 깨진 않았습니다 ^^)

 

태닝로션

태닝로션은 종류가 많은데 저는 처음 태닝 시작할 때,

사장님과 충분한 상담 후 선택했습니다.

사장님이 친절하게 상담해주시니까 두려워하지 않으셔도 돼요 !!

 

그리고 꿀팁으로 선크림을 따로 챙겨가셔야 합니다.

왜냐하면 니플까지 타면 안되잖아요 ^^;;

 

그 부분과 목뒷부분을 열심히 선크림을 발라줍니다.

 

추가로 태닝 시에 얼굴과 목은 몸 컬러에 비해 2톤정도 낮은게 딱 좋다고하니까,

그거 고려해서 페이스태닝도 진행하시면 됩니다.

저는 원래 까무잡잡한 편이고, 얼굴은 이미 타있기때문에...

페이스태닝은 안했어요.

 

여러분들이 궁금할게 태닝로션은 있는데, 등은 어떻게 바를 지 궁금하실텐데요

위에 보이는 벨을 누르면 사장님이 오셔서 등을 발라주시거나,

등을 직접 바를 수 있는 수건(?) 같은 게 있습니다.

 

저는 들어가면 상의만 벗고 HELP 벨 눌러서 사장님 찬스 써요

항상 감사합니다 사장님 ^___^


태닝로션을 온 몸 꼼꼼히 발라줬으면,

태닝시작 버튼을 누르고, 

태닝기계에 들어갑니다.

 

 

어우어우

눈이 엄청 부셔요

얼굴가려줘야합니다

 

(그래서 들어오기전에 수건과 썬캡으로 얼굴을 가려줍니다)

 

태닝할 때 참고하면 좋은 포즈자세예요

기왕 돈 내고 태닝하는 김에 골고루 예쁘게 타야하잖아요?

사진에 있는 포즈들(웃기지만),

혼자 태닝기계 가서 열심히 따라해줘요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닝을 해서 원하는 피부색을 얻기 위해서는 사람마다 태닝 진행 횟수가 천차만별입니다.

저는 기본적으로 까무잡잡한 편이라, 15번정도만에 원하는 정도의 색깔을 얻을 수 있었는데요.

만약 하얀 분이 제가 원하는 색깔 정도를 얻으려면 30번 이상은 하셔야 할거예요 !!

 

저는 개인적으로 태닝 매ㅐㅐㅐㅐㅐㅐㅐ우 만족해요

스스로 자신감도 생기고, 건강해보인다는 소리도 많이 듣거든요 !

 

이상 태닝샵 추천 그리고 태닝 시 필요한 간단한 정보들을 공유해봤어요

여름이 다가오는 계절, 건강한 구릿빛 피부 한번 만들어보시는 것은 어떠실까요?

 

 

추가로 아이러브탠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

특히 생일자에게는 2배의 횟수를 준다는 점!!

저도 그래서 작년 생일있는 달에 결제했답니다 ㄱㅇㄷ~

728x90

'내돈내산 Curation > 즐기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립 클래스 추천 수제맥주 만들기  (2) 2021.0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