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Curation/먹고

이수역 맛집 돈까스 전문점 흑심

by 리뷰중독 2021. 4. 26.
728x90

안녕하세요 리뷰중독입니다.

 

다들 돈까스 좋아하시나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이전부터 한두달에 한번씩은 꼭 방문하는 이수역 근처 돈까스 맛집인

흑심입니다.

 

저에게 돈까스는 소울푸드예요

예전 여자친구만날때 맨날 돈까스만 먹냐고 혼난적도 있음

 

여담은 여기까지 하고 흑심을 소개해드리고 싶어요

요즘 돈까스 물가도 천정부지로 치솟고 있는 요즘 흑심은 꽤나 합리적인 가격에 고퀄리티 돈까스를

먹을 수 있는 가게입니다.

 

이름부터 멋져요

흑심

 

어떤 흑심을 품고있는 돈까스집인지 궁금해지죠 ^^?

 

 

입구

흑심의 입구입니다.

아래 나무가 닳아 까매졌는데

제가 1000분의1은 기여하지 않았을까요?! ㅎㅎ

 

돈까스 흑심을 품다.

흑돼지 돈까스 전문점이었네요

어쩐지 맛있더라니

돼지는 흑돼지가 최고예여!~~

제가 흑심을 좋아하는 이유는 메뉴판이 예뻐서예요

손글씨로 씌인 메뉴판은 흑심을 더욱 신뢰할 수 있게해줘요!!

 

돈까스 메뉴입니다.

저는 흑심올 때마다 항상 모든까스로 직진합니다.

 

한가지 종류만 먹어보기에는 아쉽잖아요 ㅎㅎ

 

흑심은 돈까스 전문점이지만 돈부리 종류도 팔아요

하지만 일단 돈까스 먼저 드세요 ㅇㅅㅇ

 

띵동 제가 주문한 모듬까스 B가 나왔어요

모듬까스 B에는 등심+안심+치즈 3가지가 함께나옵니다.

 

흑심의 돈까스는 하나 같이 겉바속촉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굿굿

 

샐러드와 김치, 단무지는 리필계속해주십니다

저는 돈까스를 먹을 때 항상 샐러드와 함께 먹는 샐러드충이예요

한번 먹을 때 적어도 한 번은 리필합니다 ㅎㅎ

 

가장 중요한 돈까스는 딱 적당한 양으로 항상 먹을때마다 만족합니다 !!

 

이수역에서 약속있으시다면 스시로로 말고 흑심도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되네요 :)

 

다들 즐돈하시고,

오늘 하루도 화이팅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