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Curation/먹고

이수역 양꼬치집 추천 호우양꼬치

by 리뷰중독 2021. 4. 4.
728x90

 

안녕하셍~ 리뷰중독입니다.

제가 이수역갈 때마다 자주 가는 양꼬치집 소개해드리려합니다.

바로 이수역 고기거리에 있는 호우양꼬치입니다.

양고기 하면 냄새가 심하다는 편견을 가지고 있으신 분들이 꽤 있습니다.

네, 못하는 데 가면 양고기 냄새 심해요 ㅜㅜ

저도 냄새 심한 양고기는 먹기 힘들더라고요...

하지만 호우양꼬치는 달라요.

네 다릅니다.

 

냄새 많이 나지 않고, 양꼬치 입문자들도 쉽게 도전할 수 있는 좋은 양꼬치집이예요 ㅎㅎ

 

호우양꼬치는 이수역 고깃집 많은 고기거리에 있습니다.

사실 고기거리는 제가 이름지었어요 ㅎㅎ;

이수역 고기거리라고 하면 아무도 모르고요 ^^;;

http://naver.me/FJH6nDfA

 

호우양꼬치 이수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734 · ★4.52 · 사이드메뉴(바지락찜)를 제공해 드립니다.

m.place.naver.com

지도 링크는 여기에...!!

 

근데 지도 보시면 ㄹㅇ 고기집들이 모여있어요 저쪽 거리에 ㅎㅎ;;

 

자, 이수역 13번출구에서 나와 조그만 걸으면 호우양꼬치가 우리를 반겨줍니다.

불금이라 조금만 늦었으면 웨이팅이었음;; 

메뉴판

 

양꼬치 2인분에

경장육슬 1개 시켰습니다.

그리고... 양꼬치엔??? ㅇㅇ

칭따오도 시켰어요 ㅎㅎㅎ

먼저 양꼬치가 나왔습니다.

얼른 꾸워서 뱃속에 넣어줘야겠어요 ㅎㅎ

사이드메뉴는 양파, 부추, 땅콩, 짜차이가 나와요.

여느 양꼬치집과 비슷합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경장육슬도 나왔어요

위에 보이시는 것이 바로 경장육슬입니다.

고기를 실처럼 잘게 잘랐다고하여, 육슬(肉絲)이고 경장이라는 소스로 만들어서 이름이 경장육슬이죠.

 

왼쪽에 보이는 두부피에다가 고기와 채소들을 넣어 돌돌말아 먹어주면 됩니다.

쉽쥬?

바로 이렇게요 !! (너무 대충 올렸어요 ㅎㅎ)

 

사실 중국에 있을 때도 자주 먹어보지 않은 음식인데, 한국에서 제대로 먹어보니 생각보다 깔끔한 맛에 놀랐습니다.

 

 

양꼬치를 숯불에 구워줍니다.

저는 양꼬치가 돌아가는 모양새가 볼 때마다 항상 즐겁더라고요 ㅎㅎ

맛있는 양꼬치를 먹기를 기다리는 즐거움이랄까요 ㅎㅎ

 

저희는 2차를 가기 위해 가볍게 먹고 나왔어요

1차로도 좋은 이수역 양꼬치집 호우양꼬치 추천드립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