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Curation/먹고

사당역 샌드위치 에그드랍 방문 후기

by 리뷰중독 2021. 3. 27.
728x90

 

안녕하세요 리뷰중독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가게는 에그드랍 사당역점입니다.

몇년전부터 간단하지만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계란 + 토스트 가게들이 많이 생겨났잖아요?

그런 트렌드를 이끈 게 에그드랍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저도 얘기만 많이 들어봤지 에그드랍을 먹어 본 것은 처음인데요.

생각보다 맛있어서 여러분들께도 추천드립니다 ㅎㅎ

 

제가 방문한 곳은 에그드랍 사당역점이었어요

 

외관이 깔끔하죠 ?!?!

매장 내부는 약간 협소한 편입니다.

3명이서 가면 앉을 수 있는 데가 창가바라보면서 먹는 자리 뿐이라는 점...

혼자 간식으로 먹거나, 둘이서 가야겠어요

주문은 키오스크로 해주시면 됩니다

배달하시는 분이 가렸네요 껄껄

말한 대로 매장 내부는 조금 협소합니다. 간단히 먹고 금방 자리를 뜨니까 2인용 좌석밖에 없어요.

창밖을 바라보는 일자 좌석말고는요!

 

그럼 저희가 무슨 메뉴를 픽했는 지 Araboza.

 

메뉴 추천

저는 갈릭 베이컨 치즈를 시켰고요 (베스트메뉴!!)

다른 친구들은 아보홀릭,

 

그리고 명란아보를 시켰습니다.

명란아보는 에그드랍 공식홈페이지에 메뉴 등록이 안되어 있어요...

 

차례대로 갈린베이컨치즈, 아보홀릭, 명란아보였어요

메뉴 하나하나 색감들이 예쁘네요 ㅎㅎ

사진보는데 또 침고인다;;

에그드랍 간식으로도 좋고, 끼니로도 좋을듯요!(끼니로는 조금 적음 ㅇㅇ)

 

내돈내산 후기

1. 갈릭 베이컨 치즈

제가 먹은 갈릭 베이컨 치즈는 빵이 오우오우...

빵이 갈릭버터를 발라서 갈릭 향이 깊게 느껴집니다 ㅎㅎ

토스트에서 가장 중요한 건 빵이자나요? ㅇㅈ? ㅇㅇㅈ~

일단 빵에서 합격이고요~

안에 포슬포슬한 스크램블 에그와 치즈 베이컨의 환상적인 조화가 먹어도 질리지가 않아요..

괜히 에그드랍 베스트 메뉴인게 아니네요 😋😋

 

2. 아보홀릭

친구1이 먹은 아보홀릭 아보카도의 깔끔한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대요 !!

아보카도가 조금 느끼할 수도 있는데, 랜치 소스가 그것을 잡아주고

역시 포슬포슬한 스크램블 에그 식감도 굿굿 !!

저도 한입충마냥 한입 얻어 먹었는데, 맛있더라고요!!

갈릭 베이컨 치즈가 약간 무거울 수 있다면 아보홀릭은 깔끔한 느낌이였어요!!

 

3. 명란아보

친구2가 먹은 명란아보는 한입충은 하지 않았습니다 ㅠㅠ

하지만 친구2가 완전 자기 스타일이라고 했어요!!

아보홀릭과 비슷한 맛인데, 명란소스가 들어가서 조금 더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대요

 

이상으로 에그드랍 메뉴 추천 포스팅을 마칠게요 !

다들 출출할 때 1인 1에그드랍 도전해보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