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Curation/먹고

사당역 파스텔시티 근처 조용한 카페 올라하이

by 리뷰중독 2021. 4. 8.
728x90

안녕하세요 리뷰중독입니다.

 

경양카츠는 비판성 리뷰였다면,

이번에는 칭찬하는 리뷰입니다 헤헤

 

사당역 파스텔시티 근처에 위치한 조용한 카페 올라하이입니다.

파스텔시티 뒤쪽은 원래 거주시설이 많았는데, 2-3년전부터 계속해서 예쁘고 조용하고 힙한 카페들이

점점 생기고 있어요.

 

이미 유명한 꼼레떼, 로우슬로우, 딥다이브부터해서 정말 다양한 카페들이 파스텔시티 근처에 생겼는데요.

동네주민인 저도 사당역의 무수한 카페들을 다 못 가봤을 정도니까요...

올라하이도 최근에 생긴듯한 느낌이 뿜뿜한 카페였습니다.

 

https://place.map.kakao.com/1233514231

 

올라하이

서울 서초구 방배천로6길 19 1층 (방배동 454-19)

place.map.kakao.com

ㄱㅇㅋㅊ에서 엎어지면 코닿을 거리에 위치해있네요 ㅇㅅㅇ

 

저희는 1차로 돈까스 2차로 파스타 뿌시고 9시쯤 갔는데요.

가게 내부에서 따뜻한 주황색 빛이 빛나고 있어 따뜻한 분위기가 너무 좋네요 ㅎㅎ

일단 가게 외부모습이랑 이름부터 합격 (Hola라는 단어는 남미와 스페인의 쾌활하고 즐거운 그들의 문화를 다 보여주는 그런 느낌이랄까요 😅😅

@hola_high_

인스타를 들어가보니까 올라하이는 디저트도 맛있기로 소문난 집이더라고요 ?!?!

다음에 기회되면 먹으러 갈게요 사장님 ㅇㅇ

 

 


주문한 메뉴

 

저희는 이미 2차까지 뿌시고 온 상태였기때문에, 음료는 3개만 시켰어요.

아이스아메리카노 하나

자몽에이드 하나

옐로우하와이안에이드 하나

 

저는 뭐 시켰게요?

 

네 당연하죠

저는 바다를 좋아해서 닥옐하였어요 ^^;;

 

옐로우하와이안에이드에는 키위 파인애플과 같은 열대과일(맞나?)들이 들어가있어요.

이거이거 에이드 맛집이네요. 올라하이는 디저트뿐만 아니라 에이드 맛집도 틀림없습니다.

ㅇㅈ? ㅇㅇㅈ~

사장님 손재주가 부러울따름.

인테리어도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있었어요.

아마 사장님 취향대로 한거겠죠?!

사당역 약간 구석에 있어서 사람들도 적었어요.

저희만의 대화를 오롯이 나누기 좋은 조용한 카페였습니다.

만약 사당역에서 데이트하게되면 여자친구 데려오면 대부분이 좋아할만한 그런 아기자기한 공간이기도 했습니다.

곰돌이램프귀여워요 ㅇㅅㅇ

다음에 디저트를 맛보기위해서라도 다시 오고싶은 올라하이예요

 

사당역 파스텔시티 근처에 위치한 올라하이, 조용한 분위기를 원하면 한번쯤 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728x90